스냅/우정스냅2018.06.30 00:00

원래 예정되어 있던 셀프웨딩 촬영 스케줄이 끝나고 일몰을 촬영하기 위해 기다리고 있는 도중에 삼각대를 세워놓고 사진을 찍고 있는 두친구를 보고 그냥 지나칠 수 없어서 어렵게 찍지말고 대신 찍어 주겠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간단하게 몇컷 촬영을 했습니다.


Posted by taeim
스냅/데이트스냅2018.06.29 00:00

삼락공원에서 촬영을 하고 다대포해수욕장으로 이동했습니다.
다대포해수욕장 역시 바람이 많이 불어서 바닷가에서만 계속 촬영을 하면 힘들것 같아서 바람을 피해서 소나무 숲사이에서  몇장면을 찍었습니다.

그리고 백사장쪽으로 내려가서 갈대숲에서 한컷

마지막으로 바닷가 쪽으로 가서 한컷


Posted by taeim
Landscape/landscape2018.06.28 09:00

다대포에서 바람을 맞으며

Posted by taeim
스냅/데이트스냅2018.06.27 09:00

약 두어달 전 쯤 미리 연락을 주시고 예약을 하신 커플입니다. 이미 결혼을 하신 부부이며 경기도 화성에서 내려 오셨다고 합니다.
약속 장소를 삼락공원으로 정하고 날짜가 돼서 삼락공원으로 갔습니다. 그런데 몇일동안 흐린 날씨에 비가 와서 불안하게 하더니 다행히도 비가 그쳤습니다. 그런데 너무 심하게 불어 오는 바람 때문에 촬영이 제대로 될까 걱정을 하면서 두분을 기다렸습니다.
부산이나 근처에 사시는 분들이었다면 날짜를 변경하고 스케줄을 다시 잡았겠지만 경기도 화성에서 휴가에 맞춰서 오신 분들이어서 그렇게 하는게 불가능해서 촬영을 강행 했습니다.

최대한 자연스러운 모습을 담아내기 위해서 너무 디테일한 포즈를 요구하지 않고 위치만 잡아 드린뒤 평상시 처럼 대화하면서 데이트 하는 모습을 보여 달라고 했습니다.


Posted by taeim
스냅/가족스냅2018.06.26 09:00

몇일째 내리던 비가 그치고 햇빛이 나와서 다행이다 싶었지만, 바람이 심하게 불어서 밖에서 사진을 찍을 아기가 감기가 걸릴까봐 조금 걱정을 했었습니다. 하지만 그런 걱정보다 더 큰 일은...아기의 심한 낯가림

삼락공원에서 촬영을 하기로 하고 아기와 아기의 엄마아빠를 만났지만 저를 보자 마자 울기 시작했습니다. 


낯가림이 심한지 저를 포함한 공원안에 모든 눈에 보이는 사람을 보면서 계속 울어대는 바람에 촬영을 시직한지 20여분만에 끝내야 했습니다.


Posted by taeim
스냅/데이트스냅2018.06.25 09:00

결혼 2주년을 맞이하신 커플의 셀프웨딩 컨셉의 커플스냅을 촬영했습니다.

달맞이고개의 산책로 근처 숲길에서 셀프웨딩 처럼 컨셉촬영을 진행하고,

등대가 있는 청사포에서 부드럽게 내려오는 햇빛을 맞으며 자유러운 컨셉으로 촬영을 했습니다.


그리고 청사포에서 달맞이고개로 가는 도중 커피를 마시기 위해 들렀던 라벨라치타 청사포점에서 간단한 촬영을 했습니다.


그리고 끝으로 송정해수욕장으로 가서 바닷가를 배경으로 시원하게 촬영을 진행했습니다.


Posted by taeim
스냅/가족스냅2018.06.24 09:00

이번에 가족스냅을 촬영해 드린 분들은 저와 특별한 인연이 있는 분들입니다.

제가 약 3년전 두분의 결혼식 때 스냅사진을 찍어 드리고 그 후 두분의 데이트 사진촬영을 해 드렸습니다. 

그리고 시간이 지나서 두분에게 예쁜 아기가 생겼고, 6월에 있을 아기의 돌스냅을 부탁해 주셨습니다.
그래서 역으로 돌 전에 부산에서 아기와 함께 가족스냅을 찍어 드리겠다는 제안을 드렸고, 
제안을 받아 주셔서 다대포해수욕장에서 오랜만에 두분과 두분을 닮은 예쁜 아기를 만나게 되었습니다.


Posted by taeim
스냅/데이트스냅2018.06.23 09:00

서울에서 부산으로 여행을 오신 커플분들과 오랜만에 달맞이고개에서 데이트스냅 촬영을 진행 했습니다.

해월정사 정자로 올라가는 계단이 있는 가로수그늘 아래에서 두분의 모습을 담고,


정자쪽으로 올라가서 정자 앞 벤치에 앉아서 자연스럽게 이야기 나누는 모습을 담아 드렸습니다.


그리고 달맞이고개 공영주차장을 지나 미포철길로 내려가는 술길에서 좀 더 로맨틱한 분위기로 촬영을 해 보았습니다.


그리고 바로 청사포로 이동해서 빨간색 등대와 흰색 등대 앞에서는 좀 즐겁고 밝은 분위기로 촬영을 했습니다.


Posted by taeim
스냅/돌스냅2018.06.22 09:00

하얀색 드레스를 예쁘게 입은 아기와 함께 했던 더파티 온천점에서의 돌스냅촬영


Posted by taeim
스냅/돌스냅2018.06.21 09:00

이번에 돌스냅을 촬영한 장소는 김해 한옥체험관입니다.
한옥체험관 안에 위치한 식당 정림에서 가족과 친척분들이 모여서 아기의 첫번째 생일을 축해해 주셨습니다.

그런데 이날 첫번째 생일을 맞이한 아기의 컨디션이 많이 좋지 않아서 촬영을 오래 하기가 힘들어서 빨리 진행을 해서 아쉬웠습니다.


Posted by taeim

티스토리 툴바